반려동물 건강 위해 좋은 원료 사용한 리딩펫 토스칸내추럴 사료
반려동물 건강 위해 좋은 원료 사용한 리딩펫 토스칸내추럴 사료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05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다이어트사료 리딩펫 토스칸 하베스트 캣
강아지 다이어트사료 리딩펫 토스칸 심플리 퓨어 오션 익스트림 독 푸드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사람도 다이어트식이 있듯 반려동물에게도 다이어트 사료가 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에게도 비만은 정말 위험하다. 반려동물에게 발생하는 질환 중 많은 부분이 비만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에 간식을 많이 주고 싶은 맘은 굴뚝 갔겠지만, 많이 주는 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강아지는 비만이 되면 기도를 압박해 숨 쉬는 게 어려울 수 있고, 관절에도 무리가 생긴다. 고양이 같은 경우에는 비뇨기 계통 질환이 흔하게 발생한다.

'리딩펫'은 이러한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생각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원료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원료를 사용해 만든 다이어트 사료를 판매한다.

'리딩펫'이 판매하는 토스칸내추럴의 제품의 모든 사료는 모두 미국산을 사용해서 만든다. 동물복지 규정에 부합하는 양질의 신선한 재료만을 정직하게 사용해 제작한다.

토스칸내추럴에서 생산하는 제품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다. 반려동물들의 상태나 연령에 맞춰서 선택해 급여하면 된다.

'리딩펫'에서 판매하는 토스칸내추럴 푸드 제품에는 반려견을 위한 푸드 3종과 반려묘를 위한 푸드 1종이 있다.

심플리 퓨어 오션 익스트림 독 푸드

먼저 '심플리 퓨어 오션 익스트림 독 푸드'는 단백질 소화 촉진을 돕는 올리브유가 들어 있어 반려견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더해 반려견들에게 좋은 해산물이 들어 있어 위가 예민하거나 음식과민증이 있는 애견에게 도움이 된다. 주원료는 화이트피쉬, 고구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등이다.

카르네 그레인프리 독 푸드
카르네 그레인프리 독 푸드

'카르네 그레인프리 독 푸드'는 곡물이 들어가지 않은 사료로 단백질 소화 촉진을 돕는 올리브유에 필수 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심장병과 동맥경화 예방에 좋고 소화 흡수가 잘되는 닭고기,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타민 등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 완두콩, 그 외 채소와 과일로 만들어 반려견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원료는 닭고기, 완두콩, 감자, 과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등이다.

하베스트 터키 & 치킨 독 푸드

'하베스트 터키 & 치킨 독 푸드'는 단백질 소화 촉진을 돕는 올리브유에 셀레늄, 아연 등의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고단백 저열량 식품인 칠면조 고기와 심장병과 동맥경화 예방에 좋고 소화 흡수가 잘되는 닭고기, 해조류,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채소와 과일, 식이섬유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된 고구마 등으로 만들어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 

특히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섬유질이 풍부한 렌틸콩 등을 원료로 사용해 소화력 증진과 변비에 도움이 된다.  주원료는 닭고기, 칠면조 고기, 고구마, 연어, 렌틸콩,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등이다.

하베스트 캣 푸드
하베스트 캣 푸드

마지막으로 '하베스트 캣 푸드'는 단백질 소화 촉진을 돕는 올리브유에 셀레늄, 아연 등의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고단백 저열량 식품인 칠면조 고기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반려묘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원료는 닭고기, 칠면조 고기, 고구마, 연어, 렌틸콩,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등이다.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습기가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또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급여하고,  백 입구를 집게를 이용해 밀봉해야 한다.  설사나 연변을 방지히기 위해 과식을 금해야 하며, 반추 동물에게는 급여하면 안된다.

리딩펫 대표이사는 "우리 리딩펫은 올바른 애견문화를 선도하는 업체로 앞으로도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좋은 원료를 사용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안전한 펫푸드를 제작하는 데 노력하겠다"고밝혔다. 아울러 "이 세상 모든 반려동물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리딩펫이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리딩펫은 이번에 딱펫과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의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캠페인에 아낌없는 후원을 한다. 반려동물 다이어트 사료를 후원하는 '리딩펫'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유기동물이 천대받지 않고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가족들을 만나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에 도움이 되어 유기동물과 반려동물들이 모두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기·유실 동물 보호 캠페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펫타임즈 또는 베이비타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