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FW 시즌 ‘코지 업’ 라인 확대
리바이스키즈, FW 시즌 ‘코지 업’ 라인 확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05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2020 FW 시즌 콘셉트 ‘코지 업(COZY UP)’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

리바이스키즈의 ‘코지 업’ 라인은 아늑함, 편안함, 포근함을 콘셉트로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보온성이 우수한 후디, 팬츠, 스웨터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코지 집업 후디’는 촉감이 부드럽고 보온력이 우수한 플리스 소재로 제작됐다. 소매 부분에 자수 패치를 포인트로 더했으며, 색상은 옐로우와 네이비로 구성됐다.

팬츠 제품인 ‘510 스키니 코지데님’과 ‘710 슈퍼스키니 코지데님’은 안감이 일반 기모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약기모’로 처리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510 스키니 코지데님’은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 원사로 제작된 친환경 아이템이다.

리바이스키즈는 FW시즌 리바이스만의 오리지널리티까지 담은 아이템도 제안한다. ‘셔닐 배트윙 후디’는 플리스 기모 안감을 사용했으며,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배트윙 로고’가 입체감 있게 표현됐다.

‘컬러 스웨터’는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된 여아 니트로, 리바이스의 셰리프 로고가 짜임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편안함과 포근한 매력이 돋보이는 ‘코지 업’ 라인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더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리바이스키즈의 코지룩 제품들과 함께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따뜻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