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소통 강화 및 브랜드 성장 목표
실무자 멘토링 등 개인 역량 강화 기회도
실무자 멘토링 등 개인 역량 강화 기회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함께 키워 나가기 위해 롯데제과 공식 서포터즈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는 이달 18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 대학생이며, 사전 미션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면접 대상자 발표는 23일, 면접은 28일에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2일 발표한다. 면접 대상자 및 최종 합격자 명단은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집부문은 ▲마케팅·콘텐츠 등 기획 관련 18명 ▲영상 제작·촬영 등 제작 관련 18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활동은 개인과 팀으로 나눠 진행된다.
개인으로는 SNS 콘텐츠 제작 및 발표 활동을, 팀 단위로는 브랜드 홍보 영상 기획 및 제작 및 제품 기획 등 마케팅 실무 활동을 진행한다. 활동 기간은 오는 11월부터 2021년 4월까지다.
선발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과자 등을 지원하며, 실무 담당자와의 멘토링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와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