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6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 단독 혜택 제공
블루독, 6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 단독 혜택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0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이 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블루독의 2020 가을·겨울 시즌 주력 신상품과 실내·외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에어로웜 발열내의, 트레이닝 세트, 겨울 아우터 등이다.

블루독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최근 증가하는 언택트 소비에 대한 트렌드에 맞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스타일링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첫 라이브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댓글과 좋아요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블루독 덕다운 베스트’를, 방송 중 퀴즈의 정답을 맞힐 경우 ‘블루독 구스다운’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블루독 핸드크림’을 증정하며, 구매 이후 사진과 영상 리뷰 고객 중 추첨하여 ‘블루독 파자마’를 선물할 예정이다.

블루독 관계자는 “이번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공유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데 의미를 두었다”며 “라이브 방송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독은 1999년 런칭하여 지난해 20주년을 맞이한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다.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루독은 아이들의 꿈을 지켜 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