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퓨어메이 “제약기술과 만난 천연 핸드메이드 화장품”
[K클래스] 퓨어메이 “제약기술과 만난 천연 핸드메이드 화장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8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가 개최한 케이클래스 온라인 라이브방송에서 퓨어메이 마케팅팀 김혜지 사원(왼쪽)이 퓨어메이 소프트 벨벳 클렌저와 소프트 세럼 토너가 포함된 큐레이션 페이셜 4종 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가 개최한 케이클래스 온라인 라이브방송에서 퓨어메이 마케팅팀 김혜지 사원(왼쪽)이 퓨어메이 소프트 벨벳 클렌저와 소프트 세럼 토너가 포함된 큐레이션 페이셜 4종 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날 K클래스 행사 진행은 개그맨 겸 육아대디이자 K클래스 전담 MC인 이정수 씨(사진 오른쪽)가 맡았다. [사진=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퓨어메이가 지난 24일 온라인으로 열린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예비맘과 육아맘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퓨어메이는 이니스트 제약그룹에서 선보이는 친환경, 저자극 파마수티컬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로, 제약기반의 기술과 천연베이스의 핸드메이드가 결합되었다.

피부에 최적화된 천연 꽃, 허브, 에센셜 오일을 건조·배합·숙성하는 기술과 처방으로 피부밸런스와 보습, 피부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ph5 대의 다양한 제품은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연구원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날 퓨어메이는 온라인 K클래스를 신청한 인원 전원에게 소프트벨벳샴푸를 제공하고 퓨어메이 바이탈베리어 로션+로즈푸딩마스크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퓨어메이 소프트 벨벳 클렌저와 소프트 세럼 토너가 포함된 큐레이션 페이셜 4종 세트. 현재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현장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퓨어메이 마케팅팀 김혜지 사원은 퓨어메이 소프트 벨벳 클렌저와 소프트 세럼 토너가 포함된 큐레이션 페이셜 4종 세트를 소개했다. 또한 퓨어메이 자사몰에서 현재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회원가입시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는 꿀팁을 전달했다.

퓨어메이의 소프트 벨벳 클렌저는 물에 잘 분해되는 자연유래성분으로 세안제 잔여물이 피부에 남지 않아 기능성 기초라인의 흡수를 방해하지 않는다. 또한 14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당김 없이 촉촉하게 고보습 클렌징을 선사한다.

물 없이도 잘 분해되는 퓨어메이 소프트 벨벳 클렌저를 설명하는 퓨어메이 마케팅팀 김혜지 사원 [사진=최주연 기자]
물 없이도 잘 분해되는 퓨어메이 소프트 벨벳 클렌저를 설명하는 퓨어메이 마케팅팀 김혜지 사원 [사진=최주연 기자]

장미, 국화, 안개꽃송이가 그대로 들어있는 소프트세럼 토너는 이니스트 제약기술로 고급에스테틱에서 쓰는 12가지 순수 에센셜 오일로 코팅이 되어 수분 충전뿐 아니라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번거로운 기초 단계 필요 없이 토너 하나로 아침까지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천연꽃의 향기가 편안함을 선사한다.

제품 모두 인공향이나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았으며 EWG그린 등급의 원료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한 이번 케이클래스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예비맘과 육아맘의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기 위해 첫 온라인 행사로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