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 위한 ‘워너비 호튜버 콘테스트’ 개최
아이챌린지,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 위한 ‘워너비 호튜버 콘테스트’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9.25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챌린지 워너비 호튜버 콘테스트 (사진 = NE능률 제공)
아이챌린지 워너비 호튜버 콘테스트 (사진 = 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영유아의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워너비 호튜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챌린지 신규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갈 올바른 습관 형성 놀이 영상의 주인공을 찾는 대회로 13개월~36개월 자녀를 둔 아이챌린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이가 아이챌린지 교재 및 교구와 함께 노는 영상을 올린 후,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접수를 완료하면 된다.

영상 응모는 9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이며,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에서 10월 12일 최종 수상자 12인을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가정에서 아이의 기본 생활습관을 어떻게 길러야 할지 막막해하는 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종 발표될 영상을 통해 또래 친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어린아이들이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종 수상자는 식사, 양치, 안전, 정리, 수면 등 영유아에게 필요한 습관을 주제로 영상을 두 편씩 촬영해 제출해야 한다. 수상자가 촬영한 영상은 아이챌린지 신규 애플리케이션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