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AI호밍', 최신 AI 기술로 실시간 대화·학습 가능
아이스크림에듀 'AI호밍', 최신 AI 기술로 실시간 대화·학습 가능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9.23 0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 'AI호밍', 최신 AI 기술로 실시간 대화·학습 가능 (사진 =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최신 AI기술을 탑재해 실시간 대화 및 학습이 가능한 영어스피커인 'AI호밍'이 관심 받고 있다.  AI호밍은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에서 내놓은 영어스피커이다.

박성민 SL사업실장은 “AI호밍은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인기 캐릭터 뚜루뚜루의 형상을 하고 있다"며 "상황에 맞게 다양한 표정을 지을 수 있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전했다.

이어 "AI호밍과는 영어로만 듣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원어민과 학습하는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한편 AI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커리큘럼에 따르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영어 학습도 가능하다.  AI호밍 회원은 스마트학습센터에서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집에서도 24시간 영어 홈트레이닝을 편하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박성민 실장은 “AI호밍은 영어로봇과 함께 홈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환경을 제공해 주는 이상적인 영어 학습법으로, 24시간 안전하게 자녀의 영어를 책임진다”며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는 영어 공부방을 원하는 선생님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AI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서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