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1번가 라이브11서 ‘라이브방송’ 진행
매일유업, 11번가 라이브11서 ‘라이브방송’ 진행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22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19시, 매일두유·아몬즈브리즈 라방 진행
물품 구매 시 매일두유 모델 ‘황민현 굿즈’ 증정
매일두유 4종, 아몬드브리즈 3종 제품. (자료제공=매일유업)
매일두유 4종, 아몬드브리즈 3종 제품. (자료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 소비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MZ세대의 각광을 받는 쇼핑 방식이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이른바 ‘라방’이 바로 그것.

‘라방’이란, 인스타그램·유튜브·아프리카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상거래 방식이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역시 이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전문 영상 감독을 초빙, 곡물음료 라방을 진행하기로 했다.

촬영은 박재범·윤미래·정기고 등 여러 가수의 뮤직비디오 및 TV CF를 연출한 심형준 감독이 맡았다. 진행자로는 전문 쇼호스트 김채윤과 조정선이 나선다.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라방을 제작함으로써 시청 고객의 편의를 높이자는 취지다.

매일유업 라이브방송은 22일 19시부터 20시까지 11번가 내 ‘라이브11’ 페이지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황민현 두유’로 알려진 매일두유 4종 및 저칼로리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3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당일 라방을 통해 물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황민현 굿즈(미니 등신대·렌티큘러 카드·그립톡)’를 증정한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굿즈 세트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 아몬드브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을 피크닉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레디백 또는 방수팩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라방이 되도록 전문가와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곡물음료를 준비했으니, 매일유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