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기업 맞춤형 ‘스낵 라이프 밸런스 박스’ 출시
맘마레시피, 기업 맞춤형 ‘스낵 라이프 밸런스 박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22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레시피 스라밸 박스
맘마레시피 스라밸 박스 (사진=잇더컴퍼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의 육아 먹거리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기업 맞춤형 건강 간식박스 ‘스낵 라이프 밸런스 박스(이하 스라밸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라밸 박스는 기업 맞춤형 간식박스다. ‘Work&Life Balance(이하 워라밸)’를 넘어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삶의 균형을 이루자는 ‘Snack Life Balance’라는 의미다. 맘마레시피의 ‘육아생존간식박스’를 통해 쌓은 까다로운 간식 선별 노하우를 담았다.

잇더컴퍼니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미팅 등 개별 간식 케이터링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체들 사이에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화여자대학교 인턴 프로그램 비대면 수료식 참가 학생들의 각 가정에 배송돼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잇더컴퍼니 관계자는 “스라밸 박스가 기존의 육아 먹거리라는 맘마레시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충돌되지 않도록 기업 맞춤형으로만 전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기업, 기관의 수요에 맞춰 간식 큐레이션 컨설팅을 통해 맞춤 간식박스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화여대 인턴 프로그램 비대면 수료식 참가 학생들에게 배송된 맘마레시피 스라밸 박스 (사진=잇더컴퍼니)
이화여대 인턴 프로그램 비대면 수료식 참가 학생들에게 배송된 맘마레시피 스라밸 박스 (사진=잇더컴퍼니)

한편, 맘마레시피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니까’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육아맘의 육아 주기 및 육아 상황 콘셉트에 맞춘 ‘육아생존간식박스 3종’을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육아생존간식박스에 들어가는 제품들은 육아맘, 간식전문위원단 등 4단계로 구성된 간식 검증 프로세스를 통해 성분, 영양, 원재료뿐 아니라 맛까지 엄격하게 선별한다. 최근에는 이런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육아 가정뿐 아니라 다이어트, 건강을 중요시하는 2030세대의 높은 관심과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