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입 개발자 '온라인' 공개 채용...10월 4일까지 원서 접수
쿠팡, 신입 개발자 '온라인' 공개 채용...10월 4일까지 원서 접수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2 13: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이 백엔드, 프론트엔드, 모바일(Android, iOS), 머신러닝, 데이터 엔지니어 총 5개 부문의 신입 개발자는 공개 채용한다. 

쿠팡은 10월 4일까지 신입 개발자 채용을 위한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는 ▲백엔드(자바) ▲모바일(Android, iOS) ▲프론트엔드 ▲머신러닝/딥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등 총 5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학사학위 이상 취득(예정자) 및 경력 2년 미만의 개발자는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공개 채용은 입사지원부터 면접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채용 전형은 총 두 단계로 서류에 합격한 이들은 10월 초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거쳐, 10월 중순 라이브 코딩을 포함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 여부는 11월 중 발표되며, 이번 테크 캠퍼스 리쿠르팅을 통해 입사한 신입 개발자들은 입사 후 입문 과정을 거쳐 각 분야에 배치된다.

쿠팡은 예비 개발자들이 더 많은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직무 소개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는 로켓배송 개발총괄을 맡고 있는 전준희 부사장을 포함해 쿠팡에서 근무하고 있는 개발자들이 여러명 등장해 취업준비와 면접 노하우, 쿠팡의 개발문화, 복지혜택 등 신입 개발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를 생생하게 담았다. 해당 영상은 ‘쿠팡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