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프러포즈는 어떨까? ‘체험형 웨딩페어’ 열린다
이런 프러포즈는 어떨까? ‘체험형 웨딩페어’ 열린다
  • 백지선
  • 승인 2014.07.03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엄지인 아나운서. 사진 제공 = 듀오웨드.

 


분야별 웨딩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웨딩페어’가 열린다. ‘듀오웨드’가 오는 19일과 20일 이틀간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제20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워커힐 리버파크 썸머패키지, 요트 프러포즈 패키지 등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누구나 신청 가능한 특별 썸머이벤트를 기획했다. 듀오웨딩페어가 준비한 워커힐 리버파크 패키지는 쉐라톤 워커힐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과 리버파크 입장권(2인), 풀사이드 뷔페 식사권(2인)으로 구성한 특급호텔 여름패키지다.

요트∙크루즈 프러포즈 이벤트는 한강에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한 여름 밤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요트 프러포즈 패키지(67만원 상당)에는 식사와 와인, 꽃다발, 프러포즈 장식, 기념사진 등이 제공된다. 크루즈 프러포즈 패키지(17만원 상당)에는 디너 뷔페와 와인, 라이브 축하 공연, 기념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주는 방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듀오웨딩페어 방문고객 선착순 2000쌍에게 ‘3일의 기적’이라 불리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커플 체험 키트’와 ‘미장센 퍼펙트 리페어 3종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My Bottle’ 텀블러, 하이드로마 주방 7종 세트, 스타벅스 콜드컵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듀오웨드 김영훈 본부장은 “여름에 열리는 박람회답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썸머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며,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를 돕는 듀오웨딩페어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도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페어는 국내외 유명 웨딩 업체 150여 개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웨딩페어이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결혼 준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박람회다.

▲ 자료 제공 = 듀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