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바디프랜드부터 레고 람보르기니까지' 이마트, 신세계면세점, 롯데백화점, 현대홈쇼핑
[오늘의 쇼핑] '바디프랜드부터 레고 람보르기니까지' 이마트, 신세계면세점, 롯데백화점, 현대홈쇼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1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추석 앞두고 안마기·안마의자 할인행사

바디프랜드 팬텀2 브레인과 브람스 앨리스

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효도가전 대전’을 열고 안마의자·안마기 약 35종을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1년 간의 사전 기획을 거쳐 총 2만 개의 물량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안마의자 2개 동시 구매 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행사 기간브람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2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대에 따라 25만원 상당의 ‘윈마이 마사지건 420T’, 7만원 상당의 ‘KLUG 미니마사지기S’ 등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람스 앨리스(398만원)’, ‘플레이비 체어(98만원)’를 동시 구매 시 정상가 496만원에서 19.8% 할인된 39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바디프랜드 팬텀2 브레인(458만원)’과 ‘팬텀2 코어(338만원)’ 역시 함께 구매하면 12.6%의 할인효과(정상가 796만원→할인가 696만원)를 누릴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추석 맞아 최고 64%까지 할인...쓱스페셜에서 

신세계면세점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면세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SSG SPECIAL)에서 파격 할인 행사를 펼친다.

오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로에베, 마크제이콥스, 아르마니워치, 포레오, 아쉬(ASH) 등 35개 브랜드, 500여개 상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존 할인에 추가할인 한 가격이다.

상품 구성도 명품 가방부터, 신발, 의류, 시계, 주얼리, 뷰티 디바이스 등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롯데백화점, 올 추석 어른이와 어린이를 모두 사로 잡을 아이템

레고 42115람보르기니
레고 42115람보르기니

롯데백화점이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레고 & 플레이모빌 패밀리 쇼’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집에서 머물며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조립 완구 중심의 ‘레고 & 플레이모빌 패밀리쇼’ 팝업 스토어를 연다. 유통업계 최초로 ‘레고’와 ‘플레이모빌’이 협업하여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구하기 쉽지 않은 인기 한정판 상품을 전개한다. 

특히 큰 인기로 한동안 품절 상태였던 레고의 ‘42115 람보르기니’가 한정 수량(48만9900원, 100개)으로 선보인다.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지는 람보르기니 시안 FKP37은 차량 외부는 물론 엔진룸과 휠타이어 디자인까지 실차에 가깝게 만들어졌다. 차량 내부에는 실제 차량처럼 움직이는 기어 전환 장치와 8단 시퀸셜 변속기가 탑재됐다. V12 엔진과 리어 스포일러, 람보르기니 엠블럼이 새겨진 스티어링 휠과 휠타이어까지 높은 디테일을 자랑한다.

플레이모빌 Mozart
플레이모빌 Mozart

그 외 ‘해리포터 다이애건 앨리’, ‘그랜드피아노’, ‘배트모빌’ 등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또한 플레이모빌에서는 그 동안 미판매 되었던 ‘XXL사이즈(65cm) 펀파크 리코’ (9만원, 100개 한정) 대형 피규어가 전개되며, ‘모차르트 스페셜 플러스’가 선출시되어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홈쇼핑, 못쓰는 주방용품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냄비 세트' 선보여 

현대홈쇼핑 북극곰 냄비 세트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에서 '북극곰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 

북극곰 냄비 세트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 주방용품을 재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손잡이 등 고철 소재가 아닌 부분을 일일이 제거해 재활용율을 높이고 고철만 녹여 주물(쇠붙이를 녹여 거푸집에 부어 제품을 만드는 방식)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5주간 진행된 캠페인에는 고객 5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프라이팬·냄비·웍 등 수명이 다한 폐 주방용품 1만5000여 개가 수거돼 재활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