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EXO-SC와 함께 소소한 짜릿함…신규 광고 공개
오비맥주 카스, EXO-SC와 함께 소소한 짜릿함…신규 광고 공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18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뉴노멀 시대 청춘들의 신개념 여가
엑소 세훈&찬열과 함께한 신규 CF 두 편
EXO-SC(찬열, 세훈)와 함께한 카스 신규 광고. (자료제공=오비맥주)
EXO-SC(찬열, 세훈)와 함께한 카스 신규 광고. (자료제공=오비맥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는 제품 모델 ‘세훈&찬열(이하 EXO-SC)’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영상 두 편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카스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청춘의 모습을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담아냈다.

특히 카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적은 인원이라도 친한 친구 몇 명만 모이면 충분히 즐겁고 짜릿한 여가를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코로나 시대 ‘뉴노멀’ 여가활동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영상은 ‘차박’과 ‘드론’ 등 젊은이들의 트렌디한 여가 활동 모습으로 구성했다.

먼저 ‘차박’ 편은 EXO-SC가 차 안에서 즐기는 미니멀 캠핑 ‘차박’의 순간을 카스와 함께 만끽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덧붙여 ‘우리만의 방식으로, 부딪쳐라 더 짜릿하게, 콜드브루로 프레시하게”라는 슬로건을 외치는 EXO-SC의 모습도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응원’ 편은 EXO-SC가 소수의 친구들과 거실에서 스포츠경기를 즐기는 등 역동적인 여가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나타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코로나 팬데믹이 장기화돼 소비·여가활동이 위축되는 가운데, 이번 광고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