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추석맞이 홈카페 선물세트 4종 출시
파스쿠찌, 추석맞이 홈카페 선물세트 4종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16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브루잉 용품부터 드립커피백까지
명절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 선보여
파스쿠찌가 올해 추석을 맞이 홈카페 트렌드에 유용한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파스쿠찌가 올해 추석을 맞이 홈카페 트렌드에 유용한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Falling in Autumn(풍성한 가을,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이라는 주제로 각종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등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세트 4종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드리퍼와 뉴 싱글 오리진 머그, 파스쿠찌 시그니처 블렌드 ‘골든색(Golden sack)’ 원두로 구성한 ‘브루잉 세트’ ▲세라믹 코팅이 특징인 캐나다 브랜드 아소부(Asobu)의 기능성 머그와 드립커피백·티트라(Teatra) 미니팩이 들어간 ‘얼티밋 머그 세트’ ▲넓은 입구와 탈부착 실리콘 홀더가 특징인 링클텀블러와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링클 텀블러 세트’ ▲파스쿠찌 시그니처 아주라(Azura) 머그와 티트라 미니팩으로 구성된 아주라 머그&티트라 세트 등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달 28일부터 10월4일까지, 음료 2잔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1잔 쿠폰을 증정한다.

또 10월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3종(얼티밋 머그 세트·링클 텀블러 세트·브루잉 세트)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1잔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추석 홈카페 선물세트30%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9월 26일부터 모든 제품 주문 시 ‘미니 피크닉백’을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