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 대신 효도선물…‘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문의 급증
귀성길 대신 효도선물…‘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문의 급증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16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추석’ 전망
최근 직영전시장 제품 문의율 20% 증가
최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추석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자료제공=바디프랜드)
최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추석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자료제공=바디프랜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추석’이 전망되는 가운데,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에 따르면 추석을 2주 가량 앞둔 시점인 요즘, 부모님 선물을 위해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을 찾는 문의와 발길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는 고향 방문 대신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 전시장 방문 및 문의가 추석 앞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가장 많이 문의하는 베스트 모델은 ▲파라오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팬텀 메디컬. 여기에 ‘갓성비’ 안마의자로 통하는 ▲엘리자베스 플러스도 인기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으로, 이른바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잘 알려져 있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도 제품의 럭셔리함이 입소문을 타며 선물용 구매가 크게 늘었다. 파라오Ⅱ의 강력한 기능에 독보적인 신개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품격 있는 블랙 컬러를 새롭게 적용했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은 요즘 가장 핫한 선물로 손꼽힌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하는 제품이다.

특히 펄스 전자기장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이 척추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높은 가성비의 선물로는 ‘엘리자베스 플러스’가 돋보인다.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지압·두드림 등 안마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브레인마사지가 적용된 최저가 모델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이 제품 체험과 맞춤 상담을 더욱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방문예약제 실시와 함께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