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앱에서 스마트폰 구입·개통·상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앱에서 스마트폰 구입·개통·상담 가능하다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9.16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지파이브, 카카오페이 내 통신판매 서비스 ‘스마트폰샵’ 론칭,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 서비스 이용권 혜택, 카카오 웰컴 기프트 키트 등 다양한 편익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카카오페이내에서 이제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상담까지 가능해진다.

카카오 계열사인 스테이지파이브는 카카오페이 내 통신판매 서비스인 ‘스마트폰샵’을 지난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픈하고, 통신 플랫폼 사업을 본격 시작했다.

해당 플랫폼을 통하면 카카오톡 앱을 벗어나지 않고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상담까지 가능해진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카카오페이 이용자는 누구나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별도의 신분증이나 서류 없이 간편한 본인인증 후, 다양한 스마트폰 및 통신 요금 상품을 손쉽게 비교하고 선택·가입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가장 큰 장점은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어 "복잡했던 기존 통신 가입 절차와 달리, 본인인증부터 결제까지 앱 안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새로운 차원의 편리한 서비스 경험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고 부연했다.

웰컴기프트키트 (사진 = 스테이지파이브 제공)
웰컴기프트키트 (사진 = 스테이지파이브 제공)

아울러 모든 개통 고객에는 웰컴 기프트 키트가 제공된다. 스마트폰과 함께 배송되는 웰컴 기프트 키트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무선충전 거치대(또는 카카오 리틀프렌즈 리틀라이언 홀더스틱), 실리콘 케이스, 전면강화필름, 카메라보호 필름으로 구성돼 있다.

리틀프렌즈 안심알리미 (사진 = 스테이지파이브 제공)
리틀프렌즈 안심알리미 (사진 = 스테이지파이브 제공)

이 외에도 스테이지파이브의 ‘리틀프렌즈 안심알리미’ 서비스가 함께 무료 제공된다. 리틀프렌즈 안심알리미는 초등학생 부모를 위한 자녀 안심 케어 서비스다. 아이의 실시간 등하교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모바일앱에서는 위치 확인과 스마트폰 사용 관리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를 통해 자동납부 신청 시 7%의 추가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핀다이렉트샵 톡채널(사진 = 스테이지파이브 제공)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비대면 구매가 어려운 소비자는 카카오톡의 ‘핀다이렉트샵’ 채널 내의 톡채널을 이용하면 대화형 상품 탐색을 이용해 도움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샵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20 / 20 Ultra 5G를 포함 LG전자의 벨벳, Q92, 애플 아이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다. 요금제는 기존 KT 요금제인 ‘슈퍼플랜 스페셜’, ‘슈퍼플랜 베이직’, ‘5G 슬림’ 등을 선택, 가입할 수 있다. 추후 KT의 일반 요금제까지 확대될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