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프로가 전하는 '남다른 가을 라운딩 에티켓'
박성현 프로가 전하는 '남다른 가을 라운딩 에티켓'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6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빈폴골프 유튜브 동영상 캡처]
[이미지=빈폴골프 유튜브 동영상 캡처]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세계적인 여성 스타 골퍼 박성현 프로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남다른' 필드 에티켓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가 박성현 프로와 함께 한 ‘남다른 언택트 가을 라운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달 17일부터 10월 11일까지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폴골프는 박성현 프로가 직접 언택트 시대의 가을 라운드 에티켓을 전하는 콘텐츠를 빈폴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유튜브 채널, 빈폴골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했다. 박성현 프로는 센스 있는 입담으로 탈의실 사용 피하기, 마스크 상시 착용하기, 맨손 사용 최소화하기 등 세 가지 필수 에티켓을 제안했다.

아울러 빈폴골프는 가을 라운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1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박성현 프로가 지난 해 LPGA 우승시 사용한 캐디백(1명), 직접 착용하고 친필사인이 담긴 레플리카(4명)와 빈폴골프 20만원 상품권(10명), 안성/동래 등 베네스트 골프장 10만원 이용권(25명), 빈폴 입체패턴 마스크(10명), 커피 음료 교환권(150명)을 제공한다.

김승현 빈폴골프 팀장은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한국 대표 박성현 프로와 함께 ‘남다른’ 건강한 언택트 골프 문화에 앞장서고자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라며, “고객들이 박성현 프로의 소장품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을 득템해 멋스러운 필드룩을 입고 안전한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