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K클래스 온라인, 9월 24일 개최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K클래스 온라인, 9월 24일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4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가 오는 9월 24일(목)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니스트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5월과 6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열리는 케이클래스이자 첫 온라인 행사로 집콕에 지친 예비맘과 육아맘의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되었다.

케이클래스는 이번 온라인 행사 론칭으로 더 많은 임산부·육아맘과 소통한다는 포부다. 케이클래스 온라인은 24일 유튜브 ‘더하트TV’에서 시청 가능하다.

소셜벤처 더하트컴퍼니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2020 코로나 시대, 임산부 & 육아맘 Hot Topic 10'을 주제로 산부인과 전문의 강연과 팝페라 랜선 콘서트, 육아꿀템 라이브 커머스와 경품 추첨 및 다양한 이벤트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성악가 출신 혼성 듀엣  뚜뚜빠빠가 팝페라 콘서트를 준비해 케이클래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의 감동을 온라인까지 그대로 전달한다.

당신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뚜(Tu)'와 우리말 '빠지다'의 '빠'를 붙여 ‘당신에게 빠져 최고의 공연을 선사한다’는 뜻을 가진 뚜뚜빠빠는 2015년 결성 이래 문화재단 기획공연, 관공서, 기업, 초중고, 대학축제 등에서 300회 이상의 공연을 해왔다.

케이클래스 온라인에서는 성악가 출신 혼성 듀엣 뚜뚜빠빠의 팝페라 콘서트가 펼쳐진다. 

케이클래스의 명성을 이어가는 이번 온라인 행사는 대한민국 온라인클래스 중 최고의 강사는 물론 가장 다양하고 많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모든 참가자에게 행사 시작 이틀 전까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경품 추첨번호'와 '라이브 방송 링크'를 보내고, 행사 시작 전 100명을 선정해 전원증정품 선물세트와 기부 도시락으로 유명한 ‘무까식당’의 떡볶이 밀키트, 과일명인의 ‘진짜맛있는과일’ 캔과일을 택배 배송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경품과 선물도 준비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행사 후 베이비타임즈의 'K클래스'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데칼시트, 라라올라, 퓨어메이가 후원하는 이번 2020 케이클래스 온라인 참가신청은 K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2일(화) 발표된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K클래스는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엄마들에게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2020년 7월 설립한 더하트컴퍼니는 출산과 육아로 인해 삶의 가치관과 취향을 실현하지 못하는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가는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