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명절 맞은 BTS가 안마의자를 선물한 까닭은?”
바디프랜드 “명절 맞은 BTS가 안마의자를 선물한 까닭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11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 광고 공개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선물 광고 화면. (자료제공=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선물 광고 화면. (자료제공=바디프랜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바디프랜드 모델 방탄소년단(BTS)의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이달 1일부터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에피소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법(#8 How to Convey Your Heart)’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로 부모님 건강 챙기기에 나선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따뜻한 마음을 그려낸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추석 선물 편’ 광고 공개에 이어, 지난 5일부터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무비 2탄을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전시장에서 독점 공개 및 상영하고 있다.

비하인드 무비에는 해당 광고 촬영 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재미있는 모습을 담은 촬영 에피소드들이 가득 담겨있다.

특히 영상 내에서 제이홉이 앉아있는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으며,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화려하게 완성해 명절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바디프랜드 광고를 통해 부모님께 사랑의 마음을 전달한 것처럼, 효도선물로 그리고 아들·딸·부부·손자·손녀를 위한 특별 명절 선물로도 안마의자를 찾는 수요가 늘 것이라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