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임산부 건기식 마망스·어린이비타민 프로모션
비타민하우스, 임산부 건기식 마망스·어린이비타민 프로모션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11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민하우스가 임산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마망스’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프로모션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도 건강합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임신 시기별로 마망스의 제품 3종을 구성한 세트상품과 고른 영양소 섭취를 위한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어린이 베타카로틴’ 1+1 구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망스 세트상품은 임신 전체 시기 공통으로 종합비타민, 오메가3가 포함돼 있으며 임신준비기~초기에는 엽산, 임신 중~후기에는 철분, 수유기에는 칼슘을 더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들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복시메틸셀룰로스, HPMC 등 4가지 합성부형제를 제외한 ‘포프리(4free)’로 임산부, 어린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임신 기간에는 산모의 건강과 태아의 건강을 위해 영양소 요구량이 많아지며, 임산부의 섭취는 태아에게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더욱 꼼꼼히 살피고 결정할 필요가 있다”면서 “특히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요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의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