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BTS 영화 개봉 기념 ‘상품 기획전’ 실시
CGV 씨네샵, BTS 영화 개봉 기념 ‘상품 기획전’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10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글로벌 개봉 맞아 기획
방탄소년단 공식상품부터 스페셜 티켓까지 다채로운 구성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이미지. (자료제공=CJ CGV)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이미지. (자료제공=CJ CGV)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GV 씨네샵(CINE SHOP)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하며 10일 오전 11시부터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품은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판매한다. 향후 23개 CGV 극장의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글로벌 개봉을 맞아 기획됐다.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7명의 멤버들이 새겨진 아이템부터 공식 상품 10종·방탄소년단의 음원을 모티프로 개발한 라이선싱 상품 등 총 25종의 상품을 전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타이틀 로고와 공식로고가 새겨진 아크릴 키링·버튼형 손거울·노트·볼펜 등 다양한 디자인 상품과, 영화 속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엽서·포스터 세트 등은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할 것이라는 기대다.

아울러 오는 17일부터는 1천개의 조각으로 구성된 ‘콘서트 포스터 직소퍼즐’ 3종도 추가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방탄소년단 콘서트(▲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LOVE YOURSELF ▲LOVE YOURSELF: SPEAK YOURSELF투어)의 각 장면을 담아낸 퍼즐이다.

또 앞서 품절 대란 사태를 일으킨 ‘방찬소년단 큐빅 페인팅’이 각 멤버의 새로운 이미지로 출시되며, 지난 2017년 글로벌한 사랑을 받은 방탄소년단의 노래 ‘DNA’ 알파벳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점착마커·스티커·핀뱃지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CGV 씨네샵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스페셜 티켓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해당 티켓의 뒷면에는 멤버들의 이름과 영화 정보가 담겨 있다. 앞면에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현장 스틸컷이 담겨 있다.

스페셜 티켓은 CGV 국내 단독 개봉 예정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를 관람할 수 있는 예매권도 포함해 구성했다. 추후 국내 예매 일정이 고지되는 시점에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개봉을 앞두고 이번 기획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클 것으로 생각된다”며 “CGV에서 단독 판매하는 스페셜 티켓을 비롯해 다양한 공식 상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이뤄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야기다.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에서 무대 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감성 다큐멘터리로 엮어낸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