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이유식, 인도네시아 수출 기념 이벤트
푸드케어 이유식, 인도네시아 수출 기념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10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가 인도네시아 첫 수출을 기념해 10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케어에 따르면 대한민국 이유식 세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개발에 힘써왔으며, 코로나19의 악재 속에서도 인도네시아 첫 수출 성과를 이뤄냈다. 수출용 이유식은 상온이유식으로 제작되어 해외 유아식품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푸드케어는 수출 기념으로 세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할인쿠폰 파티’ 이벤트는 각 단계별 정기배송 주문 시 최대 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푸드케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공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내용을 인스타그램이나 육아카페에 공유한 뒤 공유한 게시글의 링크를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5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700명을 선정하여 ▲3만원 이용권 ▲이유식 or 유아식 1일 이용권 ▲아기 유산균 클레 프로바이오틱스를 증정한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푸드케어가 인도네시아 수출이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세울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이유식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국내 고객 여러분의 큰 성원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