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보조개사과부터 러닝화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애경, 슈펜, 현대백화점, 필보이드
[오늘의 쇼핑] '보조개사과부터 러닝화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애경, 슈펜, 현대백화점, 필보이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0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알뜰 배와 보조개 사과 360톤 판매

이마트에서 선보이는 알뜰배
이마트에서 선보이는 알뜰배

이마트가 10일부터 일주일 동안 ‘알뜰 배’와 ‘보조개 사과’를 판매한다. 1차 준비 물량은 알뜰 배 60톤, 보조개 사과 300톤으로 총 360톤 규모다.

이번에 준비한 못난이 과일은 배는 11브릭스, 사과는 13브릭스 이상으로 비파괴 당도 선별을 거쳐 준비했기 때문에 당도는 일반 상품과 동일한 수준이다.

알뜰 배는 남부지방에 위치하여 비교적 빨리 출하되는 전주 지역의 신고배를 3kg 한 박스 11,900원에 판매한다.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햇배가 3kg 한 봉지에 19,800원임을 감안하면 약 50% 저렴한 수준이다.

보조개 사과는 주산지인 경북 안동, 영주, 문경 및 충남 예산 지역의 홍로 품종 사과를해당 농가의 사과 생산 물량 전체를 구매하는 ‘풀셋 매입’을 통해 2kg 한 봉지당 9,98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고품질의 ‘침향환’을 반값에

모델들이 롯데마트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에서 가성비가 좋은 ‘침향환’을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선보인다.

침향환은 침향나무에 상처가 생기면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진액을 모아 만든 귀한 식품이다. 침향은 예로부터 기력보충, 활력증진, 심신안정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사향, 용연향과 함께 3대 향(香)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에 내놓은 침향환은 롯데마트의 건강 가치 지향 자체 브랜드(PB) ‘해빗(Hav’eat)’ 제품으로, 10환과 32환 두가지 규격으로 선보이며 2020년 추석을 맞아 32환짜리 규격은 선물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해빗 황실비책 침향환’은 32환 기준 5만 5000원으로 개당 약 1700원 꼴이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부담 없는 가격의 침향환을 선보이기 위해 제조원과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매입했다. 32환 이외에 10환 규격 제품은 9월 말부터 전 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애경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 4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필터 교체형 패션 마스크인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심플한 디자인의 패션 마스크로 위생 전문 브랜드인 ‘랩신’의 교체형 필터를 함께 사용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코와 입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크의 경우 손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겉면, 거즈면, 안감의 3중 구조로 구성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얼굴에 닿는 안감과 거즈면은 코튼 원단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1개 1만8900원/ 교체형 마스크 필터 30매, 1만8900원

 

슈즈 SPA 슈펜, '슈탠다드 러닝화' 출시

슈펜은 “슈즈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하는 슈탠다드 라인에서 한국인의 발 모양에 특화된 러닝화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탠다드 러닝화는 샘플 개발 단계에서부터 국내 최대 규모 러닝 크루 ‘크루고스트’ 및 전문가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탄생했다. 크루고스트 소속 크루 50명 이상이 해당 샘플 상품을 착용하고 피드백한 의견을 반영했고, 장규선 족부전문의의 조언을 받아 러닝과 일상생활을 구분하지 않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로 출시했다.

4만 9900원부터 5만 9900원까지의 6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한다.

 

현대백화점, 지역 특산물 명절 선물세트 어떠세요?

현대백화점은 추석 연휴 전날인 오는 29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 돕기 일환으로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명절 선물세트로는 처음으로 ▲완도산 전복과 소라, 가리비 등으로 구성된 '완도 활패류 세트'(29만원)를 선보인다.

또한, 전국 지자체와 협의해 ▲전라북도 장수의 흑도라지 강청과 인진쑥, 구절초 강청으로 구성된 '강청 세트'(6만원, 500g×2개입)를 비롯해 ▲전라남도 강진의 대표 특산품인 '표고 선물세트'(5만 5,000원, 460g) 등 대표 산지의 중소농가의 다양한 우수 특산품 10여가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한강에 비치는 노을빛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한 새로운 향의 샤워오일 선셋 글림(Sunset Gleam)을 출시했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은 따뜻함과 달콤함 부드럽게 표현한 프루티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으로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하이엔드 보디 세정 제품이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50,000원 대 / 200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