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 선물은 ‘진짜 맛있는 과일’로…할인 이벤트 실시
올해 추석 선물은 ‘진짜 맛있는 과일’로…할인 이벤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09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5% 할인
업체 주문 시 ‘맞춤형 선물세트’ 제작
'진짜 맛있는 과일'이 올해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진짜 맛있는 과일)
'진짜 맛있는 과일'이 올해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진짜 맛있는 과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진짜 맛있는 과일로 마음을 전하세요”

대한민국 1% 프리미엄 선물 과일 ‘진짜 맛있는 과일(대표 박은정, 김희수)’이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선물 전품목 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진짜 맛있는 과일은 하루종일 과일만 생각하는 명인 과일 큐레이터 ‘과일 브라더스’의 눈으로 맛있는 과일을 엄선 및 판매하는 ‘산지 직배송 유통·서비스’ 기업이다.

‘맛없으면 과일이 아니다’가 모토인 이 곳은 수입 과일이 아닌 순수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제철 과일만 판매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덧붙여 고객이 최고로 맛있는 과일을 맛볼 수 있도록 과일 명인이 배송 날짜를 직접 지정해준다는 것도 특징이다.

선물 포장된 과일선물세트 이미지.
선물 포장된 과일선물세트.

이와 관련해 진짜 맛있는 과일은 올해 추석, 고객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0년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추석선물세트에 한해, 사전 예약 시 전품목 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예약접수 가능하며,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상품 배송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추석선물세트 주문 제작을 요청하는 기업체일 경우에는 해당 업체가 준비한 예산에 맞도록 ‘맞춤형 명절선물세트’를 구성 및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추석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사과·배·샤인머스켓·애플망고·멜론 등 혼합 과일 및 한입 캔과일 상품으로 구성했다.

한입 캔 선물세트.
한입 캔 선물세트.

택배 불가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은 전국 어디나 배송되며, 서울 전 지역 및 인천·경기 일부 지역의 경우에는 새벽 배송도 가능하다.

추석선물세트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진짜 맛있는 과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수 진짜 맛있는 과일 대표는 “진짜 맛있는 프리미엄 선물 과일 기업 ‘진짜 맛있는 과일’은 대한민국 1% 명인의 과일을 찾기 위해 항시 전국 농가를 직접 찾아다니고 있다”며 “코로나19 위기로 상호 대면이 어려운 요즘, 진짜 맛있는 과일이 서로에게 인사와 안부를 전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로 작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함께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