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과 함께 슬기로운 커피생활…‘매거진 D’ 론칭
던킨과 함께 슬기로운 커피생활…‘매거진 D’ 론칭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09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던킨, 커피 구독 서비스 실시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해피앱서 구매 가능
던킨이 커피 구독 서비스 ‘매거진 D’를 론칭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던킨이 커피 구독 서비스 ‘매거진 D’를 론칭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던킨은 시원한 커피를 한달 동안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매거진 D(Magazine D)’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던킨의 ‘매거진 D’는 30일 동안 아이스 아메리카노(S)를 매일 한잔씩 마실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구독권은 2만9700원으로, 정상가보다 약 70% 저렴한 가격이다.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판매하며, 구매시 부여되는 모바일 바코드를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시해 사용하면 된다.

단, 아이스·핫 아메리카노 전용 구독 상품이므로 사이즈업 또는 타제품 교환 불가하다.

던킨은 구독 서비스 론칭 기념, 구독권 이용 고객을 위해 ▲글레이즈드 500원 할인 ▲플레인 베이글 1000원 할인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단품 1500원 할인 ▲먼치킨 10개팩 2000원 할인 등 4종 쿠폰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약 두 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던킨의 첫번째 구독 서비스인 ‘매거진D’를 공식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매월 다양한 혜택의 ‘매거진D’를 만나보실 수 있을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