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삼립,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SPC 삼립,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09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햄·포도씨유·올리고당·참치 등으로 구성한 6종 선물세트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자료제공=SPC삼립)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자료제공=SPC삼립)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삼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카놀라유·올리고당·천일염·통후추·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쿠팡·G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먼저 그릭슈바인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8만원대로 구성됐다.

한편 SPC삼립은 주식회사 카카오커머스와의 협업을 통해 ‘톡별 깨끗한 햄(캔햄 200g, 9개입)’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톡별 깨끗한 햄’은 국내산 돼지를 91% 이상 사용하고 등심과 뒷다리살을 적절히 혼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천일염과 샐러리 분말을 넣어 염분은 줄이고 감칠맛을 더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28,9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추석 선물도 온라인을 통해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