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추천합니다”…건강·정성 담은 추석선물세트
“매일유업이 추천합니다”…건강·정성 담은 추석선물세트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09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스·상하목장우유·가정간편식 등
온 가족 건강 위한 매일유업 추석 선물
건강과 정성을 담은 매일유업 추석 선물세트. (자료제공=매일유업)
건강과 정성을 담은 매일유업 추석 선물세트. (자료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서 건강과 정성을 가득 담은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울러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로켓배송 등 온라인몰을 이용하면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친척 및 지인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배송 서비스로 보낼 수도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 및 면역력 증진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매일유업은 올해 추석선물로 온 가족 건강·영양을 두루 챙길 수 있는 식음료를 앞세웠다.

이와 관련해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선물세트 ▲아이들 건강 간식 상하목장 우유 ▲가정간편식 등 영양 가득 선물을 추천하고 있다.

먼저 ‘셀렉스’는 일상에서 맛있게 즐기는 마시는 단백질 음료다. 지난 1일부터는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디지털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캠페인 기간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셀렉스 체험키트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셀렉스 전용상담창구로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면 영양사 상담원에게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아이들 영양 간식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는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한 청정지역 고창군 상하면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 흰우유·바나나·딸기·초코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매일두유 99.89 ▲매일두유 검은콩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등도 준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사라들끼리 안부를 물을 때 최고의 선물은 무엇일지 고민했다”며 “본인의 건강과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선물로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