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 중국서 인기몰이 '티몰 판매 2290% 증가'
설화수 자음생, 중국서 인기몰이 '티몰 판매 2290% 증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07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의 활성뷰티 사포닌 진세노믹스(왼쪽)와 자음생에센스 & 앰플
설화수의 활성뷰티 사포닌 진세노믹스(왼쪽)와 자음생에센스 & 앰플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자음생 라인이 중국 현지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음생은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의 대표 제품으로 지난 2018년 국내 출시 이후 많은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근본부터 관리하고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해법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 중국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이 크게 확장되고 있다. 자음생도 이러한 시장 성장에 힘입어 폭발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지난 8월 25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의 슈퍼 브랜드 데이에서 자음생 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156% 성장했으며, 당일 진행한 온라인 라이브 행사에는 20여만 명이 참여하는 등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중국의 대규모 쇼핑축제 중 하나인 6.18 행사에서는 티몰 기준으로 자음생 라인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229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베스트셀러인 자음생에센스는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의 50년 한방 원료 연구의 결과물로 고기능 안티에이징 성분 '진세노믹스™'를 함유하고 있다. 진세노믹스™는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진귀한 인삼 사포닌만을 골라 6000배 이상 농축한 강력한 활성뷰티사포닌으로, 설화수 자음생 라인에 공통으로 함유돼 있다.

일차원적 수준으로 피부 겉 탄력만 올려주는 것이 아닌, 진세노믹스™ 성분을 통해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탄력 지지 구조를 세우며, 눈에 보이는 주름을 개선하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으로 피부를 관리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8주간 사용만으로도 제품 사용 전 대비 피부 치밀도와 피부 탄력 모두 상승하였으며 주름은 17%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설화수는 앞으로도 인삼 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설화수만의 고기능성 혁신 성분으로 럭셔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