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스텐 김치통,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와 제휴
락앤락 스텐 김치통,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와 제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07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 비스포크 콘셉트 숨쉬는 스텐 김치통
삼성 비스포크 콘셉트 디자인의 락앤락 숨쉬는 스텐 김치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삼성 ‘비스포크(BESPOKE)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와 제휴하고, 신규 모델에 전용 메탈 김치통을 제공하기로 했다.

삼성 비스포크는 냉장고 문을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컬러로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락앤락은 이러한 비스포크 콘셉트에 맞춰, ‘숨쉬는 스텐 김치통’ 제품에 베이지, 핑크, 그레이 등의 색을 입힌 새로운 형태를 선보였다.

제휴를 맺은 모델은 대용량 프리미엄 김치냉장고인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584L)’ 2021년형이다. 해당 김치냉장고 신규 모델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비스포크 콘셉트의 김치통을 세트 증정한다. 모두 11L 용량으로, 3개 세트가 김치냉장고 상칸 선반에 딱 맞는 사이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584L)’ 신규 모델과 락앤락 김치통 컬래버 구성은 7일부터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해 백화점,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3가지 색상을 입힌 ‘락앤락 숨쉬는 스텐 김치통(11L)’은 오는 10월 1일부터 플레이스엘엘 매장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19가지 색상의 패널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만의 취향에 맞는 주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한정판 메탈 김치통 3종을 증정해,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