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 심리건강사업 참여자 모집
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 심리건강사업 참여자 모집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04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올리브영 후원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온택트 카운슬링 프로그램 ‘온맘다해’ 실시
미혼한부모 심리정서건강 증진을 위한 온택트 카운슬링 '온맘다해'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 심리정서건강 증진을 위한 온택트 카운슬링 '온맘다해'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홀트아동복지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와 CJ올리브영(대표이사 구창근)은 미혼한부모를 위한 비대면 방식의 심리정서지원사업 ‘온맘다해’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온맘다해’는 미혼한부모가 심리정서적인 어려움을 해소하고, 건강한 가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택트 카운슬링’사업이다.

해당 사업 참여자에게는 비대면 온라인 심리상담이 지원되며 심리정서지원 키트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만 18세 미만 아동을 양육하는 가운데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한부모다.

오는 10월부터 2개월 동안 1대1 비대면 온라인 심리상담을 비롯해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심리정서지원 DIY키트, 비대면 개별 뷰티 카운슬링과 셀프뷰티키트를 지원받게 된다.

참여 신청은 오는 9월 13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는 “매순간 본인보다 아이가 우선이었던 미혼한부모가 이번 기회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한받지 않고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마음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며 “미혼한부모의 지속적인 참여를 돕기 위해 태블릿PC와 휴대용 와이파이도 대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