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돌아오는 한가위, 마음을 선물합니다”
롯데푸드 “돌아오는 한가위, 마음을 선물합니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04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선물세트 90여종 본격 판매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모음. (자료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모음. (자료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90여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로스팜 캔햄 세트부터 혼합 세트·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원두커피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1~2만원대 중저가 세트부터 5만원 이상의 고급형 세트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으며, 경제성을 고려해 지난 설보다 3만원대 미만의 세트를 약 15% 늘리는 등 가성비 세트를 강화했다.

‘로스팜 캔햄 세트’는 로스팜 캔햄으로 구성한 세트다. 구워서 밥과 함께 먹거나 찌개·샌드위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로스팜 엔네이처 마일드·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의성마늘 로스팜 등 차별화된 라인업과 함께 용량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혼합 세트’는 캔햄·참기름·식용유·올리고당·반찬캔 등 주방에서 활용도 높은 식품들을 모은 제품이다. 이번 추석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반영해 홍삼스틱이 들어간 건강세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국산 한돈의 안심·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다.

카슬러·파스트라미·텐더로인 등 다양한 수제햄이 개별 포장돼 있어 가정에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얇게 찢어 샌드위치에 넣거나 두툼하게 잘라 스테이크처럼 구워 먹는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구성품으로 통후추를 추가해 가정에서 한층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원두커피 세트’는 산지 본연의 특징을 잘 살린 싱글오리진 원두와 칸타타 시그니처 만의 블렌딩으로 풍부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쇄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드립백 제품 3·4개입 세트와 싱글백 제품 4개입 세트가 준비돼 있다.

이밖에 롯데푸드는 카놀라유·포도씨유·해바라기유 등 고급 식용유로 구성한 ‘프리미엄 요리유 세트’도 운영한다. 또 쾌변두유 세트·파스퇴르 생유산균 세트·냉동식품 세트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가까운 소매점 및 롯데푸드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