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다스, ‘시서스가루’ 구매고객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헬시다스, ‘시서스가루’ 구매고객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04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시서스가루 브랜드 헬시다스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시서스가루를 구매 시 가루 양을 정확하게 뜰 수 있는 계량형 스푼과 미니보틀(색상 랜덤)을 증정하고, 2통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3통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편의점 상품권, 4통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편의점 상품권,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헬시다스 시서스가루는 갈매나무목 포도과 시수스속에 속하는 상록성 여러해살이풀로 전 세계적으로 약 350종이 분포되어 있는 시서스 중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난 아프리카산 시서스만을 사용했다. 캐나다의 로얄 캐네디언 회사 소유의 선진 체계 생산 공장에서 까다로운 위생 관리를 거쳐 제조된다.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제도인 KOF-K KOSHER 인증, 이슬람권 국가 Halal 인증,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인증을 획득했으며, 본사에서 직접 생산, 관리하고 주문 즉시 캐나다 벤쿠버 현지에서 직배송된다. 배송 및 보관 시 변질될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 위생적인 PSP실링지와 뚜껑을 사용했다.

헬시다스 관계자는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본사의 시서스가루 5차 입고수량이 매진되면서 빠르게 6차입고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견마지로의 노고를 마다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헬시다스 시서스가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헬시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