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교육협회-마이에듀, 육아큐레이터 콘텐츠 MOU 체결
출산육아교육협회-마이에듀, 육아큐레이터 콘텐츠 MOU 체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02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출산육아교육협회와 마이에듀가 MOU를 체결했다. (사진=출산육아교육협회 제공)
지난 1일 출산육아교육협회와 마이에듀가 MOU를 체결했다. (사진=출산육아교육협회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사)출산육아교육협회는 1일 ㈜마이에듀와 협회에서 제작하는 ‘육아큐레이터’ 콘텐츠 제공과 관련하여 업무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출산육아교육협회 양진 이사장과 마이에듀 장성철 이사, 박세완 부장, 엄마마켓연구소 조연심 소장, 더착한엄마 이명한 대표이사, 울림샵출판사 박진 대표이사, 빅파이그룹 오형숙 이사, 우뇌교육전문가 조미경, 놀이성장전문가 박상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내 영유아 교육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협회와 HRD 토탈솔루션을 통한 온·오프라인 최고 교육 전문기관 마이에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적기교육플랫폼 육아큐레이터 관련 매칭사업에 더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육아큐레이터는 영유아에게 시기별로 필요한 교육을 알려주는 적기교육플랫폼이다. 교육최적화전문가 양진 교수를 중심으로 우뇌교육전문가 조미경, 놀이성장전문가 박상균, 영아부모교육전문가 박정언, 관계개선전문가 안자선, 문제행동변화교육전문가 김연현, 인적성장전문가 김태순 교수 등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업무협약식에서 양진 이사장은 “4차 산업시대를 살아가는데 교사와 유아기관 단체장에게 꼭 필요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업무협약이 큰 의미가 있다고 본다”며 “향후 두 기관의 협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 마이에듀 장성철 이사는 “자사가 운영하는 보육교사 역량개발 서비스 ‘교사자람’을 통해 육아큐레이터 관련 특화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서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에듀는 HRD 토탈솔루션을 통한 핵심인재 양성을 주도하는 온·오프라인 최고 교육 전문기관으로 이러닝, 집합교육, 시스템구축, 교육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