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하이트진로, 추석맞이 콜라보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 선봬
KT-하이트진로, 추석맞이 콜라보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 선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9.01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0개 한정 수량 1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구매 가능
KT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한정판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 구성 상품 (사진 = KT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KT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한정판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지난 7월 KT와 진로가 선보였던 이색 콜라보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의 후속작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KT AI/BigData사업본부장 김채희 상무는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총 7종으로 구성됐다"며 "우선 KT AI 스피커 기가지니2의 탈착식 스피커 망에는 진로의 푸른 두꺼비가 그려져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가지니와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윷과 윷놀이판이 포함돼 전통 윷놀이를 즐길 수 있고 ‘스티커북’도 있어 윷과 윷놀이판을 본인의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두꺼비 캐릭터 소주잔인 ‘두꺼비 한방울잔’은 윷놀이 게임에 특별한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채희 상무는 “지난 여름 첫선을 보였던 ‘기가지니X진로 콜라보’가 와디즈에서 10분 만에 완판되면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이번에도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으로 한가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6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한다. 1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11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