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펫, 9월 딱한달 추석 공략 상품...최대 35%할인
딱펫, 9월 딱한달 추석 공략 상품...최대 35%할인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9.01 0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맞이 풍성한 딱한달 (사진 = 딱펫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딱펫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추석맞이 풍성한 딱한달"을 준비했다.

딱펫의 딱한달은 매월 새로운 컨셉으로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딱펫의플랫폼 내 입점한 공급업체와 함께 유례없는 할인가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번 9월에는 샌드마스터,  벤토피아, 닥터쥬, 코멜, 펫모닝, 오복누리 등의 브랜드와 함께 160여 개의 품목을 최대 3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혜택 받을 수 있는 상품은 ▲ 휴애니스 스케일러 플러스 5종 (최대 35%) ▲ 벤토피아 더스트프리 (최대 24%) ▲ 코멜 펫솝 비누 4종(최대 20%) ▲ 오복누리 영양제 6종 (최대 20%) 등이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활동량이 부족해진 반려동물을 위하여 펫모닝의 장난감 시리즈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딱펫은SCM 기반이 잘 구축되지 않은 국내 소규모 반려동물 공급업체들을 위한‘딱배송 풀필먼트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딱배송풀필먼트서비스’는상품의 입출고,재고관리, 배송과 같은 기본적인 물류서비스뿐만 아니라온·오프라인수요처와 직접적인 연결고리를 수행할 예정이다.

재고관리 및 가격연동과 같은 기술협의가 필요한 기업에게 API연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오픈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오프라인 매장에 컨설팅을 지원하는 등 딱펫은 반려동물시장에서 양사 동반 성장 목표로 하고 있다.

딱펫의 최윤환 공동대표는 “장마 및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장기화로 상심이 큰 온·오프라인 대표님들께 딱한달이 추석연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딱펫은 2020년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2% 증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