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와로브스키 팩트부터 건기식까지' AGE 20’s, 동아제약 파티온, 숨37°, GC녹십자웰빙, 코리아나 화장품
[주간 뷰티템] '스와로브스키 팩트부터 건기식까지' AGE 20’s, 동아제약 파티온, 숨37°, GC녹십자웰빙, 코리아나 화장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31 12: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3일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한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을 출시한다. 정품 스와로브스키 1캐럿 크리스탈을 담아 광채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한정판 세트이다. 특히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즌 최초로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가 포함된 쥬얼리 구성을 선보인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에 포함된 1캐럿 크리스탈은 스와로브스키의 최상급 커팅인 ‘시리우스’를 적용했으며, 1캐럿 크리스탈을 둘러싼 198개의 커팅 디자인이 더해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론칭구성품 가격 6만9900원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 출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을 출시한다.

신제품 ‘액티브 핏 라인’은 동아제약 파티온에서 처음 선보이는 더마 메이크업 라인으로 톤업 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립 밤 4종으로 구성되었다. 얇게 착 붙는 밀착력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동아제약만의 노스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표현은 물론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액티브 핏 톤업 크림’은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톤업 베이스다.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한번에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16만원대

 

GC녹십자웰빙, 신제품 ‘Dr.PNT 슈퍼아르기닌4000’ 출시

GC녹십자웰빙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Dr.PNT)’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일반 식품으로, 식생활 균형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타가공품이다.

1회 섭취 분량에 4000mg의 고용량 L-아르지닌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L-아르지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한 종류로, 외부 섭취를 권장하는 준필수 아미노산으로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11종의 멀티비타민과 9종의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 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 건강 증진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무첨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젤리 타입으로 열대과일 맛을 첨가해 복용 편의성도 높였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임보라와 함께하는 OX퀴즈 이벤트 진행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30ml/4만 원대, 100ml/7만 원대)’ 출시를 기념해 마련되었다. 브랜드 모델인 임보라의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2가지 OX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정답을 맞히지 못하더라고 원하는 만큼 재도전이 가능하다.

‘OX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100% 확률로 경품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브랜드 베스트 앰플 세트를, 2등 2,000명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1, 2등을 제외한 전원에게는 코리아나몰에서 사용 가능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