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텐학생복, 자녀 진로·진학 고민 해결 위한 교육영상 공개
쎈텐학생복, 자녀 진로·진학 고민 해결 위한 교육영상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3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쎈텐학생복은 자녀 진로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 영상을 제작했다.
쎈텐학생복은 자녀 진로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 영상을 제작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호전리테일의 교복 브랜드 쎈텐학생복이 자녀의 진로 및 진학문제 등 자녀교육 문제를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현직 교사와 교육전문가들의 조언이 담긴 교육 영상을 제작 및 공개했다.

8편의 토론 영상으로 제작된 쎈텐학생복의 교육영상은 학습지도와 관련된 영상 4편과 생활지도에 관련된 영상 4편으로 구성됐다.

해당 영상에는 ▲경기도장학사이자 한국교사학회 학회장 최우성 교사 ▲서울대학교 입학사정관을 역임한 서울과학고등학교 교사 김상태 교사 ▲우리아이 인서울대학 보내기의 저자인 아이엠스쿨 칼럼니스트 박원주 작가 ▲에듀테크 기업 ㈜엄마수첩의 송민호 대표이사 ▲엄마수첩 교육 빅데이터 사장 ▲前청솔·종로학원 재수 종합반 입시소장 김진만 사장 등이 등장한다.

이 전문가들은 진로와 진학 문제부터 청소년기 자녀들이 겪게 되는 사춘기, 게임중독과 같은 일상생활의 문제점들을 학부모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이했다.

쎈텐학생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등교 일정이 불규칙한 이때 학부모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녀의 사춘기까지 겹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며 “쎈텐에서 이러한 문제들을 해소하고자 전문가들의 조언이 담긴 교육영상을 준비했다. 추후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상자료 제작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교육 영상은 쎈텐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