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콜레스테롤 관리 ‘모나코사놀’ 코스트코 론칭
뉴트리원, 콜레스테롤 관리 ‘모나코사놀’ 코스트코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3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지구력 향상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모나코사놀’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전 지점에 론칭한다.

뉴트리원의 ‘모나코사놀’은 홍국쌀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을 함유했다.

홍국쌀은 쌀을 누룩곰팡이로 발효시킨 붉은색 쌀을 의미한다. 홍국쌀의 주요 성분인 모나콜린-K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여주고 해로운 콜레스테롤(LDL)을 떨어뜨리는 역할을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함께 함유된 옥사코사놀은 폴리코사놀의 주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지구력 증진 부분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체내 에너지원의 저장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모나코사놀은 2박스(200mg*32정)로 구성됐다. 또한 PTP 개별 포장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모나코사놀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뿐만 아니라 지구력 증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소비자의 접근성 강화를 위해 코스트코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이번 모나코사놀 입점을 바탕으로 코스트코 내 판매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밖에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기존에 유통 중인 홈쇼핑, 올리브영, 코스트코,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등의 채널 이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