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궁민건강프로젝트 “학습 효율 위한 기억력 영양제 추천”
온궁민건강프로젝트 “학습 효율 위한 기억력 영양제 추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28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온궁민겅강프로젝트가 효율적인 공부를 돕는 방법으로 작업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기억력 영양제 ‘기억엔7103’를 제안한다.

기억엔7103은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이 주원료이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 또 한국, 유럽, 미국, 일본 등 4개국에서 특허 등록을 마쳤다.

온궁민겅강프로젝트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 결과,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 섭취군에서 작업기억과 관련된 뇌의 특정 부위에서 구조적 변화가 확인되었으며 실제 작업기억 평가 점수도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기억엔7103에는 홍삼, 비타민B군, 빌베리, 은행잎, 정제어유(DHA), 원지, 레시틴, 오르니틴염산염 등 8종의 부원료도 담겨 있어 각종 영양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 인증을 받은 우수 건강기능식품 생산 시설에서 제조된다. 분말형 스틱 제품으로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하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시험을 준비할 때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것이 기억력인 만큼,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선 기억력 영양제를 하나쯤 챙기는 것이 좋다”며 “자격증 시험은 물론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영양제로 기억엔7103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이용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제품을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최대 5000원의 적립금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