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원예대, ‘계원아트페어 2020’ 온라인 개최
계원예대, ‘계원아트페어 2020’ 온라인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8.26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원아트페어 웹사이트 (사진=계원예대 제공)
계원아트페어 웹사이트 (사진=계원예대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코로나19 재확산과 함께 대중 밀집 행사들이 속속 취소 또는 연기되며 대안으로 '온택트(Ontact)' 공연·전시가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계원예술대학교 총학생회는 지난 24일부터 8일동안 ‘계원아트페어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계원예술대학교 총학생회가 주최하는 ‘계원아트페어 2020’은 코로나19로 인해 진행이 어려워진 대학 축제의 대안을 모색하는 차원에서 올해 처음 시도하는 행사로, 예술대학의 특성을 살려 대학 구성원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아트페어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양세미 '아헐 포스터'  (사진=계원예대 제공)
강소현(본디소) 'PM-나전칠기 에어팟 케이스'  (사진=계원예대 제공)

이번 아트페어에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과 교직원 등, 계원예술대학교와 관련된 100명의 작가가 참여해 페인팅부터 세라믹, 화훼디자인, 의류, 액세서리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200여 종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판매한다.

민동인 계원아트페어 기획운영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교내외 전시가 불가능한 상황에서 아트페어를 통해 학생들의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했다”면서 “대학 구성원들의 좋은 작품을 온라인을 통해 소개하는 첫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분께서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계원아트페어 2020’ 관련 소식은 아트페어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