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인테리어부터 햇과일까지' 쿠팡, CJmall, 애경, 롯데마트, 이마트, 현대백화점
[오늘의 쇼핑] '인테리어부터 햇과일까지' 쿠팡, CJmall, 애경, 롯데마트, 이마트, 현대백화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4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쿠팡이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79개의 인기 브랜드의 인테리어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침실 카테고리에서는 이불세트, 베개, 매트리스, 무드등 등 포근한 숙면 공간 구성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거실 카테고리에는 우리 집 가구와 벽지 색을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의 커튼 제품들은 물론, 카페트, 쿠션, 화병 등 각종 거실용품들을 준비했다. ▲욕실/다용도실 카테고리에는 수건과 욕실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과 미끄럼방지패드, 세탁, 청소용품 등을 마련했다. ▲드레스룸/세재 카테고리에서는 책상, 선반, 형광등, 디퓨저/캔들 등 나만의 공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CJmall, 유아동 전문 콘텐츠 ‘키즈NOW’ 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강화

CJ ENM 오쇼핑부문이 유아동 전문 콘텐츠 ‘키즈NOW’ (키즈나우)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30~40대 밀레니얼 세대 유아동 부모를 핵심 고객으로 선정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 된 콘텐츠와 상품으로 고정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키즈나우는 어린 자녀가 있지만 TV홈쇼핑 시청을 위해 장시간 거실에 앉아있기엔 바쁜 30-40대 남녀가 메인 타겟이다. 방송 시간대를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가 있는 월~목요일 오전 10시로 맞춘 것도 이때문이다.

그 동안 소개된 제품은 아동전집류를 포함해 유아동매트, 기저귀, 유모차, 물티슈 등 다양하다. 새로운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며 할인쿠폰, 적립금, 카드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 소개된 상품은 방송이 끝난 후에도 해당 일자 내에는 언제든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애경 트리오 55주년 기념 ‘트리오 레트로’ 출시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우리나라 최초의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에서 출시 55주년을 기념해 레트로 감성의 ‘트리오 레트로’를 출시했다.

트리오는 지난 1966년 주방세제 출시 이래로 품질과 실용성을 추구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국내 최장수 주방세제 브랜드이다. 트리오 레트로는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나라 국민들과 동고동락한 트리오 출시 55주년을 맞아 최근 레트로 열풍에 합세해 패키지 디자인에 옛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레트로 콘셉트를 적용했다.

 

롯데마트 '믿고 먹는 잡곡이 온다'

롯데마트, 잡곡의 산지와 품종을 살펴보는 모습 참고사진
롯데마트에서 소비자가 잡곡의 산지와 품종을 살펴보는 모습 

롯데마트가 국산 잡곡 중 찹쌀, 현미, 찰현미, 흑미 등의 품종을 단일화해 선보인다. 우선 찰기가 우수한 동진찰 품종의 찹쌀과, 찰기가 오래가고 쌀알이 하얀 우윳빛을 띄는 백옥찰품종의 찰현미, 농촌진흥청이 선정한 삼광품종의 현미, 신토흑미가 대표 상품이다.

쌀과 현미 이외에 서리태와 수수 등 기타 잡곡은 산지를 단일화 해 원료곡의 신뢰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보성강이 흐르는 비옥한 토지에서 재배한 보성찰보리와 일교차가 큰 괴산에서 자라 알곡이 단단하게 여문 괴산 서리태, 강원도 청정지역 영월에서 재배해 맛이 우수한 영월 찰수수, 청정 바다 제주에서 자라 영양이 풍부한 제주 기장쌀 등이 있다.

 

이마트 '샤인머스켓 열풍 추석 세트에도 이어진다'

이마트 샤인&애플망고세트
이마트 샤인&애플망고세트

이마트는 올 추석 피코크 샤인&제주왕망고 세트, 샤인&애플 혼합세트, 샤인&애플망고 세트, 샤인&메론세트 등 총 5개의 샤인머스켓 세트를 선보인다.

사전예약 기간부터 피코크 샤인&제주왕망고 세트(샤인머스켓 2입, 제주 왕망고 2입)을 15만8000원에 1000세트 한정 판매하며, 샤인&애플 혼합 세트(샤인머스켓 1입, 사과 6입)은 10만9000원, 샤인&애플망고 세트(샤이머스켓 1입, 애플망고 4입)은 9만9800원에 각 5000세트를 준비해 판매한다.

본판매 기간에는 샤론세트(샤인머스켓 2입, 메론 2입)은 5천세트, 샤인머스켓 세트(샤인머스켓 3입)은 6000세트를 판매한다.

 

현대百, 올해 수확한 신선한 '햇과일’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더위가 가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처서(23일)'인 오늘부터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전라남도 나주와 전라북도 무주 등지에서 올해 처음으로 수확한 '햇배·햇사과’를 판매한다. 23일 오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서 직원들이 올해 수확한 '햇배·햇사과'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