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27일 현대홈쇼핑서 ‘더블제로매트’ 첫 방송
알집매트, 27일 현대홈쇼핑서 ‘더블제로매트’ 첫 방송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유아매트 전문브랜드 알집매트가 27일 오후 2시 40분부터 3시 20분까지 40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알집 더블제로매트’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알집 더블제로매트는 매트 양면에 틈새를 없애 기존 폴더매트의 청소 단점을 보완했으며, 두 배 넓은 사이즈로 매트 2장이 필요했던 공간을 한 장으로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매트 사용 중 낙서 및 오염 발생 시 간편하게 커버만 벗겨서 세탁할 수 있으며, 속커버는 메모리원단, 겉커버는 PU원단으로 2중 커버링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알집매트는 오는 27일 현대홈쇼핑에서 ‘알집 더블제로매트’ 단독 최저가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44%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에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알집 에그빈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알집 더블제로매트 사이즈는 220x280, 320x280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어반 그레이, 어반 밀크로 구매가 가능하다.

알집매트 담당자는 “방송 요청 문의가 폭주했던 ‘알집 더블제로매트’를 현대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넓은 공간도 매트 한 장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가능한 알집 더블제로매트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