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터 어른까지 하나로’ 온 가족 피부 관리 아이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하나로’ 온 가족 피부 관리 아이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18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이들이 있는 집은 보통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별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민감하고 약한 아이들 피부에는 어른용 제품은 자극적일 수 있어 유아동 스킨케어 제품을 구비하게 된다.

이러다보면 화장품의 종류와 수량이 많아져 공간을 많이 차지할 뿐만 아니라,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다시 구매하게 되는 등 비효율적인 소비를 하게 된다. 이럴 때는 로션, 크림, 샴푸 같은 기본 스킨케어, 클렌징 제품들은 아이들용으로 어른이 함께 사용해도 무방하다.

효과적이면서 순한 성분을 함유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고보습 당나귀밀크로 순한 피부 진정 ‘닥터동키’

여름철에는 외부의 강한 자외선과 높은 열기가 피부에 자극을 주고 실내에서는 냉방기의 건조한 바람이 수분을 빼앗아 가기 때문에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을 해주는 제품이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닥터동키 ‘미니멀 바스앤샴푸’(사진 왼쪽)와 ‘미니멀 아토크림’
닥터동키 ‘미니멀 바스앤샴푸’(사진 왼쪽)와 ‘미니멀 아토크림’

닥터동키의 ‘미니멀 바스앤샴푸’와 ‘미니멀 아토크림’은 고보습 성분인 당나귀밀크와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성분인 당나귀 밀크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E.G.F가 다른 우유에 비해 월등히 많이 함유되어 있다. 닥터동키는 당나귀밀크 중에서도 E.G.F 함량이 가장 높은 초유만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무향의 순한 제형 ‘닥터브로너스 올인원 클렌저’

닥터브로너스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닥터브로너스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닥터브로너스의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은 호호바, 삼씨, 팜커널, 코코넛, 올리브 등 5가지 유기농 오일이 함유된 올인원 클렌저다. 순한 성분만을 사용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무향의 제품이어서 향에 예민한 아이나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60ml부터 950ml 대용량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돼 필요에 따라 알맞은 사이즈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 저자극 포뮬러 ‘니베아 스윔 앤 플레이 선 로션’

자외선 차단제는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면서도 외부 활동이 많은 어른들의 피부 보호에도 효과적일 만큼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제품을 선택해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니베아 ‘스윔 앤 플레이 선 로션’
니베아 ‘스윔 앤 플레이 선 로션’

니베아의 ‘스윔 앤 플레이 선 로션’은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여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가 특징이다.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아이들 물놀이 때나 야외활동에 바르기 좋다.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차단지수로 아이들은 물론, 외부 활동이 잦은 어른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