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현직 이서윤 초등 교사와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서윤' 이벤트
좋은책신사고, 현직 이서윤 초등 교사와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서윤' 이벤트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8.18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자녀를 위한 문제집 필요성부터 고르는 기준 등 상세 안내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현직 초등 교사 이서윤 선생님과 함께 초등 자녀를 위한 문제집 고르는 방법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초등 자녀를 위한 문제집 고르는 방법을 안내하면서 문제집의 필요성과 고르는 기준 등을 설명한다"고 전했다. 이어 "좋은책신사고는 자체 운영하는 학부모 커뮤니티인 네이버신사고맘 카페를 통해 영상을 시청한 학부모들의 우공비일일공부 학습에 대한 질문과 고민 댓글을 받는 '무엇이든 물어보서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댓글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5일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취합된 질문과 고민을 모아 이서윤 선생님이 답변하는 후속 영상을 제작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현장에서 직접 초등학생들을 가르치는 현직 이서윤 선생님의 실질적인 학습 조언을 담았다”며 “짧은 여름방학과 온라인 개학 등 처음으로 겪는 상황에서 자녀 교육에 고민이 많을 초등 학부모님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윤 선생님은 현직 초등학교 교사이자 EBS 공채 강사로 유튜브 이서윤의 초등생활처방전에서 초등 공부부터 학교생활까지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이번 영상은 신사고맘 카페와 유튜브 이서윤의 초등생활처방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