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유니세프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참여
김혜수, 유니세프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참여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8.14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세프 TV모금캠페인 영상 통해 따뜻한 관심 호소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에 참여한 김혜수 유니세프 친선대사. (자료제공=유니세트)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에 참여한 김혜수 유니세프 친선대사. (자료제공=유니세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배우 김혜수가 유니세프 TV모금캠페인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에 참여, 지구촌 어린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호소했다고 14일 밝혔다.

위기에 처한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의 힘을 메시지로 담고 있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문의는 유니세프 대표전화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혜수 친선대사는 “유니세프의 도움을 받은 아이들의 긍정적 성장 모습을 본 후 무척 놀랐다.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의 ‘힘’을 보여줄 때다”라며 어린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호소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이번 유니세프 TV모금 캠페인에 김혜수 친선대사께서 가장 먼저 ‘힘’을 더해 주셨다. 언제나 어린이를 위해 발 벗고 나서 주시는 친선대사님께 감사드린다”며 “전화 한 통이 전 세계 어린이의 행복을 지켜주는 큰 힘이 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혜수 친선대사는 불합리한 관습으로 권리를 침해 받는 여자어린이들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니세프의 ‘FOR EVERY CHILD, GIRL’S RIGHT’ 캠페인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 캠페인은 오는 8월 말 유니세프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