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NEW 알집 TPU 퍼즐매트’ 예약 이벤트 진행
알집매트, ‘NEW 알집 TPU 퍼즐매트’ 예약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14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가 이달 말까지 ‘NEW 알집 TPU 퍼즐매트’ 선 론칭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NEW 알집 TPU 퍼즐매트 공식 론칭 전, 예약 구매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NEW 알집 TPU 퍼즐매트는 두께 2.3cm로 충격을 흡수해 층간소음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50x50cm의 넓어진 사이즈로 더 넓게 공간을 커버하고 쉽게 시공할 수 있다.

앞면은 엠보를 없앤 디자인으로 깔끔한 홈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뒷면은 공기순환 통로 적용으로 통기성을 높여 곰팡이를 예방하고 습기를 차단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더 넓어진 다이아몬드 커넥트로 매트 틈새를 더욱 단단하게 고정하며, 물받이 기능이 추가되어 틈새로 유입되는 액체를 막아준다.

알집매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예약 구매 시 알집매트 도어사인 증정 및 맞춤시공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수량에 따라 알집 하우스텐트, 알집 이지클린소파 등 인기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알집 TPU 퍼즐매트 맞춤 시공 시 전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상담, 견적, 스케줄링, 시공, 해피콜 등 5단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공 전 상담부터 시공 후 A/S까지 체계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NEW 알집 TPU 퍼즐매트 선 론칭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