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유아용 레인코트에 방수·방풍 활동성 기능까지
아가방, 유아용 레인코트에 방수·방풍 활동성 기능까지
  • 송지나
  • 승인 2014.06.30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러피안 캐주얼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의 ‘조이 레인코트’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장마 시즌을 맞아 유아용 ‘레인코트’와 ‘레인부츠’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의 ‘조이 레인코트·레인부츠 세트’는 화려한 꽃무늬와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로 이루어진 밝고 경쾌한 디자인이다. 비오는 날의 우중충함을 고려해 레드, 오렌지, 옐로우 등 화사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조이 레인코트’는 방수뿐만 아니라 통풍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품이 넉넉한 ‘에이(A) 라인’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하다. 또 후드의 고양이 귀 장식으로 귀여움을 더했으며,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조이 레인부츠’는 밑창이 부드럽고 잘 미끄러지지 않아 편안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아기옷 전문 브랜드 아가방의 ‘크라운베어 레인부츠’는 브랜드 캐릭터인 크라운베어 무늬를 날염한 제품으로 네이비와 레드 등 두 가지 색상이 있다. 부드럽고 가벼운 고무를 사용해 편안하며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과 내구성이 높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마를 대비해 레인코트와 레인부츠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다”며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한 디자인에 방수와 통풍 기능을 모두 갖춰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