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육아생존간식박스로 ‘2020 서울어워드’ 수상
맘마레시피, 육아생존간식박스로 ‘2020 서울어워드’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13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부문에 선정된 맘마레시피 ‘육아생존간식박스’ 3종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2020 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부문에 선정된 맘마레시피 ‘육아생존간식박스’ 3종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잇더컴퍼니의 육아 먹거리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육아생존간식박스 3종으로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아이디어 상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는 서울어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제품을 선정, 시상하는 사업이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에는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한다.

맘마레시피의 육아생존간식박스는 임산부부터 6세 자녀를 둔 육아맘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들로 구성된 큐레이션 박스다. 육아를 하는 타깃층의 영양과 육아상황에 맞게 간식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언제나 아이가 먼저인 엄마들에게 세상에 없던 먹거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육아생존간식박스를 구성했다”며 “모든 간식들은 실제 엄마들이 발품 팔아 구매하고 만족하는 간식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식품영양전문가와 약사, 의사 등으로 구성된 간식전문위원단의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엄선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임신 단계부터 실제 육아까지, 육아맘들의 행동 패턴을 고려해 건강과 맛을 만족하는 먹거리 서비스에 ‘오지랖 선물’이라는 별도의 선물을 증정함으로써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육아생존간식박스는 이번 서울어워드에 선정된 임산부를 위한 ‘생기채움박스’, 산모 및 수유부를 위한 ‘에너지채움박스’, 육아맘을 위한 ‘육퇴간식박스’ 등 3종 외에도 육아상황에 맞춘 다양한 콘셉트와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각 간식박스의 자세한 내용은 맘마레시피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