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비타민 ‘비타바움’, 완판 기념 이벤트 진행
국가대표 비타민 ‘비타바움’, 완판 기념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13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비타바움 방송화면 (이미지=비타바움 제공)
CJ오쇼핑 비타바움 방송화면 (이미지=비타바움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직수입 마시는 비타민 비타바움은 지난 12일 진행한 CJ오쇼핑 방송의 완판을 기념해 비타바움 코리아 온라인 몰에서 홈쇼핑과 동일 구성으로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상+분말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인 비타바움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중 최초로 ‘이중밀폐보존기술(two chamber system)’을 적용한 제품이다. 뚜껑에 밀폐된 비타민 분말을 섭취 시점에 액상과 혼합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면역 기능, 항산화,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15종을 함유했으며, 액상 제형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더불어 세계적인 트렌드로 확산된 비건(vegan) 문화에 맞춰 비건 인증도 완료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최근 국가대표 선수단이 체력 충전을 위해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국가대표 비타민’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비타바움은 장점을 바탕으로 CJ홈쇼핑에서 진행한 1, 2, 3차 방송에 이어 지난 12일 4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국가대표 비타민 비타바움은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면서 확실한 효과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제품”이라면서, “평소 알약 형태의 종합비타민을 챙겨 먹기 힘들었던 소비자들도 주스처럼 마시면서 영양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14일까지 진행되는 완판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바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