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젠·리키 트라이크 ‘현대백 무역센터점 베이비페어’ 참가
베이비젠·리키 트라이크 ‘현대백 무역센터점 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12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젠 (BABYZEN)과 이스라엘의 실용적인 육아용품 브랜드 두나의 리키 트라이크(Liki Trike)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는 휴대용유모차 베이비젠 요요² 제품과 함께 리키 트라이크의 프리미엄 라인인 S5, 미드나잇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베이비젠 요요²는 더욱 강화된 고품질 금속의 프레임과 모든 바퀴에 하이트렐 사의 엘라스토머 세계 최초 기술을 적용한 독립 서스펜션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그립감이 좋은 인조가죽 핸들바에 핸들 스트랩도 적용했다.

유아 세발자전거 리키 트라이크는 특허 받은 초소형 폴딩 기능으로 어디든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 버튼을 누르면 즉시 폴딩이 가능하여 5가지의 사용모드 전환으로 아이 성장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역 지침에 따라 행사장 입장 전 발열체크와 위생장갑이 배포되며 QR코드 전자출입명부가 운영된다. 베이비젠 부스 내부에 손소독제 비치 및 행사장 정기 소독이 실시되며 판매직원은 마스크 및 페이스쉴드를 쓰고 고객을 응대할 예정이다.

베이비페어에서는 5% 할인혜택과 함께 카드사 추가 5% 할인, 금액대별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행사기간 요요²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인 베이비젠 전용 컵홀더와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이 증정되며, 리키 트라이크 S5, 미드나잇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레인커버와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뜨와(Ettoi)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